Travel/Hotels

하얏트 하우스 게이더스버그(HYATT house Gaithersburg)

Yuno.org 2013. 10. 14. 10:52
반응형


하얏트 하우스는 하얏트 계열에서 레지던스 역할을 담당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 이런 레지던스에서 장기 체류는 사양 하고 싶습니다. ㅠㅠ

워싱턴을 방문 하는데, 워싱턴 시내 호텔이 좀 비싸길래 시카고에서 워싱턴으로 들어가는 길 목에 있는 호텔을 찾다보니 이 호텔이 딱 걸렸습니다.

참고로 미국 여행 하실 때 호텔 체인을 선택 하셔야 한다면 저는 메리어트를 추천 드릴겁니다. 하얏트... 정말 없습니다. 메리엇은 이곳 저곳에 많은데 말이죠. 

시카고에서 이곳까지 운전해서 오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밤 늦게 도착 했습니다.
미국에 많은 모텔들과 비슷하게 엘레베이터 이런거 없습니다. ^^ 짐 무거우면 고생 좀 하십니다.

3층을 받았는데, 휴 ......................... 휴 .............................. 휴 ................... ㅠㅠ

하지만 키친이 있어서 간단하게 한국에서 가져간 음식을 먹기에는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inn을 좋아 합니다만 (1층이라면-_-) 이곳의 시설은 조금 더 괜찮았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나오자 마자 보입니다.




아주 깔끔한 간판..이 보입니다만 내부 시설은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연식 .. 아주 많이 된 것 같습니다 :)



저녁에는 차가 가득 차 있지만, 아침이 되면 다 사라집니다 ^^:;



배정 받은 1831호입니다.



































거실과 부엌이 연결 되어 있고, 침실이 별도로 있습니다. 전형적인 1 bed room 타입입니다. 


혹시 스사사에서 이곳에 가시는 분이 있을지 몰라서 몇가지 이곳 체류의 팁을 드리면

워낙 작은 마을-_- 같은 곳이라 저녁이 되면 모든 곳이 닫습니다. 이곳에서 차로 5-10분 정도 가면 패스트푸드가 모여 있는 곳이 있습니다. 

혹시 저 처럼 도착을 늦게 했는데, 먹을건 없고 배가 고플 분을 위해서 아래 팁을 남겨 둡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체크인 해주신 흑인 할아버지에게 여쭤보니 이 근처에는 연 맥도날드도 없을거야 ㅠㅠ 라고 하셨는데 무작정 나가서 찾아 보니 있습니다.

24시간 열고 있으며, 맥도날드, 웬디스 등이 붙어 있습니다. 

고속도리에서 나오면 프레드릭 로드를 타는데, 고속도로에서 나와서 프레드릭 로드를 타서 하우스로 가는 반대 방향으로 5-8분만 가면 있습니다. 구글맵에서 맥도날드 검색해도 안나옵니다 -.-

구글맵에서 웬디스 검색하면 나오니까, 찾아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이곳에서 약 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북미 최대 한인 마트 체인 H-Mart가 있습니다. 

상당히 큽니다. 한국 음식, 한국 과자, 떡 등 다양한 것을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찌개 류를 비롯해서 다양한 것을 포장 판매하고 있어서 가끔 여행하다가 한식이 그리우면 가서 포장해와서 먹습니다 ㅋ)

주소는 9639 Lost Knife Road, Gaithersburg, MD 20877 입니다.

역시 늦게 일어나서 아침 식사를 못했으므로 .. 저곳에 가서 떡과 알새우칩 과자를 워싱턴으로 향했습니다. 
떡은 아주 잘 먹었고 알새우칩은 아직 가지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