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Place

샌프란시스코 공항 아멕스 센츄리온 라운지(The centurion in SFO)

Yuno.org 2016. 3. 29. 09:00
반응형

스타얼라이언스 골드라서 스얼 항공사를 타면 스얼 라운지에 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는 아멕스 센츄리온 라운지를 한번 경험해보고 싶었다.

달라스, 라스베가스, 뉴욕, 마이애미, 시애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센츄리온 라운지는 아멕스 플레티늄 이상의 카드를 가진 사람을 위한 라운지이다.

아멕스 플레티늄 카드가 은근히 여기저기 많은데 "꼭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 해야 한다. 진짜 플레티늄이 아니더라도 50불 차지를 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한국에 돌아와서 50불 청구 되는 불상사를 막아야 ...

어쨋든, 한국에서는 삼성카드에서 발급 하는 더 아멕스 플레티늄카드가 있다. 이 카드를 다행히 가지고 있어서 한번 방문 해봤다.

카드 홀더외에 2명을 추가로 데리고 들어갈 수 있다. :)




딱 봐도 워낙 깔끔하고 있어보이게 되어 있어서, 어 저기다! 싶을 정도로 눈에 딱 띄인다.




들어가 보니 ... 상당히 좋았다. 지금까지 경험했던 미국의 라운지들은 굉장히 부실하고 별로였는데, 이곳은 상당히 좋았다. 어지간한 미국 비즈니스 라운지보다는 당연히 좋고, 한국 라운지 보다 좋음 -_-




별도의 Bar도 있어서 음료를 주문 할 수 있다. (당연 무료, 팁은 알아서 별도로...)



과일도 다양하다.

아멕스 플레티늄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해당 공항에서는 비즈니스 라운지 보다 가급적 센츄리온 라운지를 추천한다. :)

반응형